한국장로회총연합회

(업코리아)시국선언 '릴레이서명' 동참 호소문, "목사,장로님들께 호소합니다."

박경진 2013. 12. 6. 16:34

 

 

시국선언 '릴레이서명' 동참 호소문, "목사,장로님들께 호소합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목사, 장로 등 '릴레이서명운동' 동참 호소                                                            이승욱 기자  |  kuroop@naver.com

 2013.12.03  15:32:15

 

 

최근 나라를 걱정하고 염려하는 몇몇 목회자들이 기독교인들의 서명을 모아 <시국선언문>을 발표하자는 생각을 하고 <시국선언문> 초안을 작성하여 뜻을 같이하는 목사 장로들의 동참 서명을 벌이고 있다. 이들은 12월10일 오전에 기자회견을 열고 <시국선언문>을 발표할 예정이다.

 

전국의 목사 장로님께 편지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지금 한국의 정치적 상황이 너무도 걱정스럽습니다. 종교인들의 시국선언이 도를 넘는 것이어서 나라가 너무 혼란스럽습니다. 대다수 국민의 생각과는 전혀 다른 소수의 목소리가 크게 부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사방에서 염려과 걱정의 목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나라를 걱정하는 몇몇 목사님들이 기독교인들의 서명을 모아 시국선언을 발표하자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시국선언문>의 초안을 작성했고 계속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 수정을 거듭해서 이제는 상당히 틀이 잡힌 <시국선언문>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는 한편으로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지도자들의 서명을 받는 한편 다른 한편으로 최대한으로 많은 목사님들과 장로님들의 서명을 받으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그분들의 이름, 직분, 소재지,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를 확보하고자 합니다. 그래서 12월10일 오전에 기자회견을 하여 이 시국선언문을 발표하려고 합니다.

문제는 짧은 시간에 얼마나 많은 서명을 받을 수 있을까 하는 점입니다. 메일을 받으시는 분들이 자발적으로 주위에서 서명을 받아주시지 않으면 수천명의 목사, 장로님의 서명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서명받는 일을 해 주실 수 있으시면 이 글을 읽는 즉시로 서경석목사(sksgo21@hanmail.net, 010-9509-0476)에게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한 시국선언문을 보아주시고 동의하시면 동의여부와 함께 이름, 직분, 소재지, 전화번호, 이메일주소를 답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앞으로도 연락을 드릴 수 있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 수천명의 서명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십시오. 그리고 시국선언문의 내용에 대한 수정의견이 있으시면 함께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12월

<먼저 서명을 시작한 사람들>
이종윤 목사, 신신묵 목사, 이광선 목사, 이수영 목사, 송기성 목사, 김영헌 목사, 김영한 목사, 문영용 목사, 박순오 목사, 서경석 목사, 안용운 목사, 박환인 장로, 김춘규 장로, 박경진 장로. (계속 명단 수집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