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지미디어(주)

한국성지미디어 창립 아름다운 여행 출판감사

박경진 2009. 9. 29. 18:23

한국성지미디어 창립 아름다운 여행 출판감사
작성일[2009/09/26 18:29:25]    
 

미디어로 시대에 맞는 선교적 사명 감당

진흥카렌다로 잘 알려진 박경진 장로(이사장)가 한국 성지미디어(주)를 창립하고 탤런트 한인수 장로의 ‘아름다운 여행’ 출판 감사예배를 겸해 9월 25일 백주년 기념관에서 창립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에는 권혁승 목사(서울신학대학 교수)가 말씀을 전하고, 박종구 목사(월간목회 대표), 김상길 목사(국민일보 상무이사)가 축사를, 염재용 목사(바울중앙신학원 이사장)가 한인수 장로의 ‘아름다운 여행’을 서평했다.

박경진 장로는 인사를 통해 “초고속 인터넷과 영상의 홍수시대에 어떻게 선교적 사명을 잘 수행할 수 있을까 고민하던 중 영상미디어를 통해 일할 수 있어서 좋다”고 말하며 자부심을 드러냈다.

한인수 장로는 “언제나 하나님께 영광돌리는 도구로 사용되어지기를 원해왔었다”면서 “사도 바울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담자는 요청을 수락하여 함께하면서 고생도 많았지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경험들이었다”고 말했다.

한국성지미디어 연구원장 이원희 목사는 인터넷 사이트를 소개하며 “성지와 성경에 관련된 영상과 사진, 정보들의 총집합체로서 향후 성지와 성경에 관한 각종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보급하고, 기독교 드라마 및 기독교 인물 드라마도 제작하기 위한 기획단계에 있다”고 말했다.

박경진 장로는 “돈이 생기면 무언가 뜻있는 곳에 이렇게 다 써버리니 가족들과 직원들의 눈총을 받기도 하지만 아버지 있는 그곳에 가져갈 수 없으니 효과적으로 쓸 곳이 있으면 다 써버릴 것”이라고 말해 사람들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한국성지미디어(주)의 인터넷 사이트 ‘기독교 성지 TV KHLM’는 성경의 인물과 도시를 따라 관련 사진 및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동물과 식물, 사용되었던 도구 등을 미디어를 통해 이해에 도움을 얻을 수 있고, 성경에 등장하는 장소의 현재 모습도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독교 다큐멘터리와 영화들을 구비하여 제공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미디어 선교의 역할을 감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운영 이사진

이  사  장 박경진 장로

연구원장 이원희 목사

운영이사 한인수 장로, 김병협 사장, 장인수 목사, 임무혁 사장

 

한국성지미디어(주)KHLM www.chtv.cc 02-2230-5170

 

<ⓒ경인기독신문 - 원본 수정, 변조 금지>

위 콘텐츠 외에도 다양한 내용을 아래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챤뉴스 (http://www.cin21.net)

경인기독신문 (http://www.cin21.co.kr)

크리스챤21세기(http://www.chr21c.com)